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트레스 없는 삶을 살기 위해 따라야 할 조언과 전략

카테고리 없음

by 호랑이씨밀레 2020. 6. 4. 07:50

본문


스트레스 없는 삶을 살기 위해 따라야 할 조언과 전략



요즘 같은 시대에 인생이 스트레스로 가득 차 있다고 느낀다면, 혼자가 아니다.


육아, 직장, 생활 전반과 같은 삶의 모든 압박감이 정말로 스트레스를 가중시킬 수 있다.


이 글은 인생의 스트레스를 줄이는 데 필요한 요술 지팡이다.




집수리를 계속하면 스트레스가 덜할 것이다.


생활 수리를 계속하면 일이 쉬워지고 스트레스가 줄어들 것이다.




많은 친구들과 함께 모여서 신선한 공기를 마시며 야외에서 즐거운 운동을 해.


달리기는 몸에 좋고 땀을 흘려 독소를 배출한다.


심혈관 건강도 향상시키고 정신도 맑게 해준다.


당신의 삶에서 스트레스를 풀거나 뛰어가라.




때로는 해롭지 않아 보이는 활동이 스트레스를 유발하기도 한다.


컴퓨터 게임을 하는 것이 스트레스 해소 전술처럼 보일 수도 있지만, 너무 오랫동안 게임을 한다면, 중요한 업무를 완수할 수 있는 시간을 줄이고 있을 수도 있다.


이것은 실제로 더 많은 스트레스를 유발할 것이다.


당신은 또한 중요한 수면, 식사, 사교 시간을 놓칠 수도 있다.




스트레스의 병리학은 복잡하기 때문에, 구체적으로 무엇이 스트레스를 유발하는지 알아내려고 노력해야 한다.


자신의 삶에서 없어질 수 있는 일이라는 것을 알게 되면 그렇게 해야 한다.


일단 스트레스를 유발하는 것을 제거하면 어깨에서 살이 찐 것 같은 느낌이 들 것이다.




사귀는 사람이 있다면, 그 사람과 함께 촛불을 켠 저녁식사를 하는 것이 좋다.


이것은 여러분이 과거에 일어났던 일들과 미래에 일어날지도 모르는 일들에 초점을 맞추는 대신에 여러분이 사랑하는 사람에게 초점을 맞추게 할 것이다.




당신의 삶이 정신없이 바쁠 때, 당신의 몸과 뇌 둘 다 너무 빨리 움직인다.


속도를 늦추고 심호흡을 해서 사물을 원근법으로 볼 수 있게 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하루 종일 서두르는 횟수를 제한하도록 노력해야 한다.


이것은 당신의 불안감을 막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스트레스를 줄이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건강한 삶을 사는 것이다.


더 잘 먹고, 규칙적으로 운동하고, 충분한 잠을 자는 것은 스트레스를 피하기 쉽게 만들 것이다.


자신을 잘 돌보는 것은 자신에 대해 더 많은 긍정적인 생각을 갖게 하고 잠재적인 스트레스를 받는 상황에서 더 편안한 상태에 있게 한다.




만약 당신이 학교에 다니고 있고 어떤 과목을 어려워한다면, 가정교사를 찾아라.


여러분이 시험을 봐야 할 때 스트레스를 받지 않도록 여러분이 자료를 더 잘 이해하도록 돕기 위해 가정교사가 그곳에 있을 것이다.


100% 준비된 것은 정말로 정신 상태를 변화시킬 수 있다.




음악은 대단한 스트레스 해소제다.


여러분이 압도되고 스트레스를 받을 때, 여러분이 가장 좋아하는 노래를 쓰고 열심히 들어라.


이것은 당신에게 스트레스를 유발하는 어떤 감정이나 사건으로부터 당신의 마음을 쉬게 할 것이다.




스트레스를 줄이는 한 가지 좋은 방법은 뜨거운 물에 오래 담그는 것이다.


김이 무럭무럭 나는 목욕물에 잘 담그는 것만큼 스트레스와 긴장감을 즉각적이고 달래주는 것은 거의 없다.


비누와 물로 손과 얼굴을 깨끗이 씻는 것만으로도 시간에 쫓기면 욕조에 몸을 담그는 진정 효과가 어느 정도 나타날 수 있다.




자신이 감당해야 할 스트레스의 양에 약간 압도당하는 것은 널리 공유된 감정이다.


매일 일어나는 모든 일들에 의해 흥분하기 쉽다.


이 문서의 팁을 활용하여 부담스럽거나 스트레스를 받을 때마다 평온함을 유지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