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우울과 슬픔을 다루는 방법

카테고리 없음

by 호랑이씨밀레 2020. 6. 4. 07:49

본문


우울과 슬픔을 다루는 방법



많은 사람들이 매일 우울증을 다루며 희망이 없다고 생각하지만, 그것은 그들이 존재하는 도움을 알지 못하는 경우에만 해당된다.


우울증은 당신이 무엇을 해야 할지 알 때 구타할 수 있다.


여기 팁은 오늘 필요한 도움을 줄 수 있다.




우울증 증상의 부정적인 루프에 자신을 두지 마십시오.


인생의 부정적인 면에 초점을 맞추면 우울증이 더 심해질 것이다.


여러분의 전망을 긍정적으로 유지하고, 여러분의 인생에서 좋은 것에 집중하라.




매일 운동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매일 최소 30분 이상 운동을 하면 우울증 증상이 개선된다.


운동만으로도 우울증이 해소된다는 것을 알 수 있을 것이다.


엘리베이터 대신 계단을 이용하거나 목적지 입구에서 조금 떨어진 곳에 차를 주차하는 것은 심신 건강에 긍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다.




불행한 감정을 물리치는 한 가지 자연스러운 방법은 집을 낙관적인 디자인과 색으로 장식하는 것이다.


쾌적한 환경은 당신이 더 명랑하고 행복한 기분을 느끼도록 도와줄 것이다.




자신에 대해 더 좋게 느끼고 우울증을 멈추는 한 가지 좋은 방법은 옷을 잘 입는 것이다.


나가서 평상시보다 옷을 더 예쁘게 입어라.


결혼식에 참석하거나 격식을 차린 것은 아닐지 몰라도 기분 좋게 꾸미기만 하면 된다.


당신이 다른 사람들과 함께 있을 때 어떻게 보이는지가 당신의 기분을 좋게 하고, 당신 자신에 대해 더 좋게 만드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음악은 당신의 기분에 영향을 줄 수 있다: 우울증을 없애기 위해 낙관적인 음악을 듣는다.


너를 슬프게 하거나 슬픈 기억을 떠올리게 하는 음악을 듣지 마라.


이 음악으로 우울함을 없애지는 못하겠지만, 집중하지도 못할 것이다.




음악을 듣는 것은 우울증을 막을 수 있지만, 음악을 직접 연주하는 것이 훨씬 더 효과적일 수 있다.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예술을 즐겨라.




우울증을 치료하기 위해 항우울제를 처방받으면, 반드시 처방전의 지시를 따르도록 하라.


그렇지 않으면, 당신이 모르는 부정적인 영향이 있을 수 있다.


종종 그러한 약에서 서서히 벗어나는 것이 중요하다; 그렇게 갑자기 하는 것은 매우 해로울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우울한 적이 있다면, 낙관적인 태도를 유지하는 것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하다.


많은 사람들이 우울증이 걷잡을 수 없게 하고, 치료에 대한 희망을 잃는다.


최대한 인내심을 갖고 긍정적으로 살도록 노력해라.




만약 여러분이 어떤 형태의 약물을 복용하고 있다면, 각 복용량에 대해 일정하게 유지하도록 노력하라.


습관적인 일정에 전념할 때, 약을 기억하는 것은 자연스럽게 다가올 것이다.


아침에 약을 사용하는 것은 또한 당신이 일과 다른 중요한 아침 활동에 최선을 다할 수 있도록 보장한다.




당신의 우울함의 정도를 이해하라.


우울증은 다양한 수준의 심각성을 가진 다면적인 질환이다.


온화하고 온화한 우울증은 많은 사람들이 경험하고 있으며 그들 중 일부는 자신이 우울하다는 것을 전혀 모르고 있다.


가벼운 우울증은 기분이 우울하거나 우울한 것처럼 묘사될 수 있지만, 반면에 더 심한 우울증은 당신의 삶에 영향을 주기 시작한다.


임상적 우울증은 외부의 관심을 잃고 행동이 변하는 중병이다.


당신은 당신의 치료사나 의사에게 당신의 기분을 알릴 필요가 있다.




우울증에 관한 한, 도움을 받기 위해 온라인 그룹에 가입하는 것을 고려해보자.


온라인 그룹에서 익명이 되는 것은 여러분이 아는 사람들과 함께 할 수 없을지도 모르는 다른 사람들에게 더 솔직하고 개방적이 되도록 도와줄 수 있다.


우울증에는 여러 온라인 그룹이 있다.




우울증 증상을 완화시키는 데 도움이 되는 많은 약들이 있지만, 그것들은 항상 당신의 의사에게 처방되어야 한다.


우울증 치료에 있어서는 약물치료와 치료의 조합이 가장 잘 되는 경향이 있다.


우울증은 뇌의 화학적 불균형에 의해 발생하며 약물치료는 이러한 화학물질이 균형을 잡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위의 글에서 언급된 바와 같이, 인생의 어느 시점에서는 거의 모든 사람이 우울증을 다룰 것이다.


인생을 되찾고 싶다면 우울증 증상을 인지하고 대처법을 알 필요가 있다.


이 기사의 충고를 활용하면 그것을 알 때쯤이면 다시 좋아질 것이다.